본문 바로가기

제품 사용기

너무 좋아서 파쉬 fashy 하나 더 구매 !!!

이번에 새로 추가 구입한 블루/ 핑크 파쉬

지난번 구입한 꽈배기와 함께 !!!


항상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건강에 매우 좋다는 소리를 듣고

얼마전 꽈배기 1개 구입하고

사용해 보니 너무 좋은

보온 마법사 파쉬 파쉬 fashy !!!

이번엔 블루 패딩으로 구매

완전 강추 !!!!

단, 꽈배기는 made in Germany 였고 17년 제품이었는데

이번 패딩 제품은 made in Vietnam 이었다.

어차피 독일이든 베트남이든 파쉬의 같은 제조 공정에 따라 

만드는 제품이니 상관은 없는데 이번 제품은 제조년이 14년

즉, 3년이나 지난 제품이라 좀 찝찝했음.

판매자는 내가 모를줄 알고 오래된 물건을 보낸 것 같은데 ..ㅋㅋ

물병에 동그라미 있고 안에 14라 써있으면 2014년에 만들었다는 것이고

17이라 쓰여 있으면 올해 즉 17년에 만들었다는 것이에요. 유럽애들은 

제조년을 꼭 동그라미 안에 2개의 숫자로 표시하니 참고 하세요!!! 

나는 귀찮아서 그냥 쓰기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