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애플

아이폰 판매 후 아이 클라우드에서 나의 아이폰 찾기 해제 방법...

아이폰 중고로 판매할때

반드시 폰의 설정-> 아이클라우드 -> 나의 아이폰 찾기를 해제해야만 한다

만약 이 과정을 깜박 했다면 구매자가 그 폰을 활성화 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그 폰을 판매했던  구매자한테 전화가 올 것이다. 아이폰 찾기 해제해 달라고^^

너무 당황하지 말고 PC에서 아이클라우드 나의 아이폰 찾기를 이용해서 해제 할 수 있다.


(해제 방법)

1. 아이 클라우드에 자신의 아이디로 로그인

https://www.icloud.com


2. 나의 아이폰 찾기 클릭


3. 모든 기기를 누르면  자신이 사용하는 애플 기기가 모두 나온다.

그중에 타인에게 판매한 아이폰을 클릭 !!

 

 

 

3. 판매한 아이폰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사운드 재생 / 분실모드 / iPhone 지우기 라는

메뉴가 나오는데 그 3개 메뉴를 클릭하지 말고 그 밑에

 

(나의 iPhone 찾기에서 삭제) 

 

클릭해주면 비로서 구매자가 그 폰을 사용 가능하게 된다.

 

 

 

 

(2016.05.20 05:23)